조명자 수원시의회 의장, "4.15총선은 중요한 선거..투표 참여 독려

김진일 | 기사입력 2020/04/10 [15:05]

조명자 수원시의회 의장, "4.15총선은 중요한 선거..투표 참여 독려

김진일 | 입력 : 2020/04/10 [15:05]

조명자 수원시의회 의장이 10일 권선1동 행정복지센터에 마련된 사전투표소에서 투표를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인투데이] 조명자 수원시의회 의장이 10"4.15총선은 수원특례시 지정, 군공항 이전, 경기남부 통합국제공항 신설을 위해 너무나 중요한 선거"라며 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조명자 의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똑순이도_사전투표했어여'란 제목의 글을 게재하며 이같이 밝혔다.

 

조 의장은 "21대 국회의원선거 사전투표를 마쳤다. 지금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더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실천이 중요한 때"라며 "그래서 긴 줄을 서야하는 선거일(415)보다 더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전투표를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사전투표소와 그 주변은 철저하게 방역소독으로 안전하다""투표소에 들어갈 때는 꼭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이번 총선은 대한민국이 중앙과 지방이 더불어 잘사는 자치분권 시대, 민주주의와 평화, 번영의 시대로 나아갈 것인지, 국정농단과 적폐로 실패한 세력에게 휘둘려 퇴보할 것인지 결정짓는 선거"라고 강조했다.

 

조 의장은 특히 "4.15총선은 수원시가 더 큰 수원으로 거듭나기 위한 수원특례시 지정, 군공항 이전, 경기남부 통합국제공항 신설을 위해서도 너무나 중요한 선거"라고 했다.

 

마지막으로 조 의장은 "시민 여러분의 투표 참여에 달려 있다""사전투표로 성숙한 시민 의식을 보여주시기 바라며 소중한 투표로 여러분의 목소리를 내달라"고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