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도시공사, #덕분에 챌린지 동참..의료진에 격려품 전달

코로나19 극복 보건 의료진에게 감사메시지 릴레이 참여

김진일 | 기사입력 2020/07/02 [19:38]

용인도시공사, #덕분에 챌린지 동참..의료진에 격려품 전달

코로나19 극복 보건 의료진에게 감사메시지 릴레이 참여

김진일 | 입력 : 2020/07/02 [19:38]

 


[경인투데이] 용인도시공사는 72일 오후 이형주 사장대행 등 임직원들이 코로나19와 싸우는 보건종사자와 의료진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의미를 표하는‘#덕분에 챌린지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용인도시공사는 화성도시공사로부터 캠페인 참여 주자로 지명받았다.

 

임직원들은 의료진의 노고에 감사 메시지를 전달하고, 공사 SNS에도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thankstochallenge 등의 태그를 게시했다.

 

또한 더운 날씨에도 국민의 안전을 위해 분투하는 의료진의 노고를 위로하는 뜻에서 지역 내 지정의료기관인 용인세브란스 병원, 용인서울병원, 용인다보스병원, 강남병원에 각각 수박을 10통씩 전달했다.

 

이 수박들은 지역에서 재배한 로컬푸드 상품으로, 코로나19로 인해 학교급식 공급이 막힌 농가를 지원하는 의미도 담고 있다.

 

용인도시공사는 상황 초기부터 공공시설 방역 등을 강화하고, 본격 확산에 접어든 3월 이후에는 각 시설이 일시휴장하는 등 적극적으로 대응했다.

 

또한 시설 내 장애인 입주단체나 지역 내 소외계층 가정을 대상으로 방역활동도 지원하고 있다. 지역 내 소규모 기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서비스를 통해 언택트 업무처리를 지원하고, 각 시설에서는 휴장 기간을 활용해 시설개선 작업을 실시하는 등 포스트 코로나 국면에 대한 준비도 충실히 하고 있다.

 

용인도시공사는 다음 주자로 광주도시관리공사와 용인시디지털산업진흥원, 용인문화재단을 지명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