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안산시지회, 제1회 안산시유관기관 친선족구대회 준우승 쾌거

김태형 | 기사입력 2019/11/07 [09:44]

민주평통 안산시지회, 제1회 안산시유관기관 친선족구대회 준우승 쾌거

김태형 | 입력 : 2019/11/07 [09:44]
▲  


[경인투데이] 지난 112일 안산시청 족구장에서 개최된 1회 안산시 유관기관 친선 족구대회에서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안산시지회(이하 민주평통회장 유선종)가 준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개최된 친선 족구 대회는 안산지역 유관기관·단체(안산도시공사, 상록경찰서, 단원경찰서, 민주평통, 농협안산지점)와 외부 초청 팀(시흥시청, 화성시청, 화성서부경찰서, 육군2056부대)등 총 20개 팀이 참가했다.

 

오전 8시부터 각축을 벌인 족구대회는 예선 1회전은 조별 리그, 예선 2회전은 토너먼트방식으로 진행됐으며 경기결과 영예의 우승은 안산시청 A팀이 차지해 우승컵을, 준우승은 민주평통 안산시 협의회가, 3위는 상록경찰서A팀과 화성시청A팀이 차지해 각각 트로피를 수상했다.

 

이날 대회에 선수로 출전한 민주평통 유선종 회장은 첫 대회라 참가하는데 의미를 두고 출전했는데 준우승이라는 쾌거를 이뤄 너무 기분이 좋다민주평통 자문위원님들의 열렬한 응원덕분에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고 소감을 피력 했다.

 

이어 기관·단체 간 임직원이 모처럼 한자리에 모여 그간의 시름을 모두 잊고 스포츠맨십을 발휘해 친목과 우의를 다지는 화합의 장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대회를 주관한 안산시청 관계자는 처음 개최하는 대회라서 다소 부족 한 점이 많았지만 앞으로 명실상부한 지역대회로 승화 발전해 화합의 한마당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내실 있게 대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