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미년 새해, 장안구민과 함께한 2015 열린대화

김진일 | 기사입력 2015/01/09 [15:27]

을미년 새해, 장안구민과 함께한 2015 열린대화

김진일 | 입력 : 2015/01/09 [15:27]
▲     © 경인투데이

 
수원시 장안구(구청장 이상윤)에서는 지난 9일 장안구청에서 도․시의원, 유관기관장, 각 단체장, 봉사단체, 각계각층의 다양한 주민대표 등 300여명이 함께한 가운데 수원시장과 장안구민과의 '2015 시민과 함께 하는 열린대화' 가 개최됐다.

이날 염태영 수원시장은 장안구청장으로부터 구정 현안사항 업무보고 청취를 시작으로 장안구민들과 함께 열린 대화의 시간을 가졌으며, 민원실을 방문해 민원인들과 새해 덕담을 나누며 직원들을 격려했다.

또한 염 시장은 열린 대화에서 신년화두로‘멀고 큰 원대한 일일수록 가깝고 작은 근소한 일로부터 이루어진다.’는 의미의 근열원래(近說遠來)를 제시했다.

이날 열린 대화는 각 분야별로 다양한 건의사항들과 시정업무 등에 대한 질문들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자유롭게 이어졌으며, 그에 대한 수원시장의 답변과 궁금증 해소 및 더욱 살기 좋은 수원시를 만들기 위해 힘차게 나아가겠다는 주민과의 새해 다짐의 시간이었다.

다문화 주민 대표로 참석한 영화동 문화센터 중국어 강사는“시장님과 허심탄회하게 대화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신기하다. 앞으로도 이런 자리가 자주 마련되어 시민에게 더 가까이 다가서며 더욱 살기 좋은 수원시를 만들어 주시기를 바란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