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서2동, 나누미-베푸미 사업장 현판식 개최

김진일 | 기사입력 2015/03/18 [17:03]

화서2동, 나누미-베푸미 사업장 현판식 개최

김진일 | 입력 : 2015/03/18 [17:03]
▲     © 경인투데이

수원시 팔달구 화서2동(동장 전문용)에서는 지난 17일 관내 드림안경(대표 신영일, 주민복지협의체 위원)에서 박흥식 팔달구청장을 비롯한 경기도의회 김호겸의원, 수원시의회 이혜련의원, 이철승의원, 김미경의원, 단체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나누미&베푸미 사업장" 제1호점의 현판식을 가졌다.

나누미&베푸미 사업장 현판 부착 사업은 이웃돕기에 뜻을 같이하는 관내 사업장을 발굴해 이웃돕기 참여에 대한 즐거움을 고취시키고, 주변으로 이웃사랑 나눔 정신을 확산시키는 효과를 거두기 위해 추진하는 사업으로 금번 나누미&베푸미 사업장 현판이 부착된 드림안경은 제1호점으로 화서2동의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돋보기안경을 매월 제공하고 있는 곳이다.

박흥식 팔달구청장은 “나누미&베푸미 사업에 동참해준 신영일 대표(드림안경)께 감사드리고, 나누미&베푸미 사업을 통해 이웃주민 간 따뜻한 나눔이 전달되는 계기가 됐다”며 “이번 1호점을 계기로 화서2동 뿐만 아니라 팔달구 전체로 나눔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문용 화서2동장은 “나누미&베푸미 사업에 참여하는 사업장을 2015년에는 5호 사업장까지 확대 할 예정이며, 올바른 기부문화가 확산되도록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