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평생교육학습관,‘특별 프로그램’ 운영

김진일 | 기사입력 2016/07/05 [14:27]

경기평생교육학습관,‘특별 프로그램’ 운영

김진일 | 입력 : 2016/07/05 [14:27]
경기평생교육학습관은 8월 9일부터 12일까지‘여름방학 단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인성 함양과 문제 해결력을 신장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여름방학을 맞은 초․중학생 216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활동이 펼친다.

운영 프로그램은 환경지킴이, 나만의 동영상 제작하기, 손바느질 부엉이가방 만들기, 키즈 스피치 등 7개의 단기 프로그램과 4개의 일일 특별 프로그램이다.  

단기 프로그램 중 ‘엔트리와 함께하는 재밌는 코딩’은 초등 1~3학년 대상 SW교육으로 학생들이 교육용 프로그램을 스스로 작성함으로 연산을 넘어 수학적 상상력을 기르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식물과 함께하는 창의인성 체험교육 오감자극 원예 놀이터’는 생명 존중의 인성 함양과 생태 이해를 통한 창의적 사고 활동의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특별 프로그램 ‘나의 꿈, 나의 직업 진로직업체험’은 관심 있는 이론과 실습을 통해 자신이 잘 하는 것을 발견하는 시간을 가지며, 직업과 진로를 선택할 때 고려할 점에 대해 생각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미래를 설계해 볼 계획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7.12.(화)~14.(목)까지 경기평생교육학습관 홈페이지(http://www.gglec.g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기타 사항은 전화(031-259-1053~5) 문의하면 된다.

경기평생교육학습관 관계자는 “다양한 여름방학 단기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자신의 장점을 발견하고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나아가 진로·직업 선택을 위한 소중한 체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