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권재형 부위원장, '경기도 교통안전 봉사단체 지원 조례안' 상임위 통과

김진일 | 기사입력 2021/06/16 [10:08]

경기도의회 권재형 부위원장, '경기도 교통안전 봉사단체 지원 조례안' 상임위 통과

김진일 | 입력 : 2021/06/16 [10:08]

 

경기도의회 권재형 부위원장


[경인투데이]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권재형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의정부3)이 대표 발의한 '경기도 교통안전 봉사단체 지원 조례안'이 14일 제352회 정례회 건설교통위원회 제1차 상임위 회의에서 원안가결 됐다.

조례안을 대표 발의한 권재형 부위원장은 “교통안전 및 교통질서 계도에 관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도내 교통안전 봉사단체 지원에 관한 세부적인 규정 및 근거를 마련하여 도내 교통안전 봉사단체의 활동을 보장하고, 나아가서는 도민들이 안전한 교통환경 속에서 삶의 질을 높이고자 조례안을 대표발의 하게 되었다”며 제정 취지를 전했다.

이어 “이번 조례안 제정을 통해 도민들의 생명과 재산에 대한 보호뿐만이 아니라, 도민들의 전체적인 교통안전 봉사활동에 대한 관심 및 참여 향상이 기대된다”며 기대감을 밝혔다.

권 부위원장은 평소 도내 교통안전 봉사단체와의 정담회 등 소통의 장을 정기적으로 마련하며 봉사단체들의 활동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개선방향 마련에 노력해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본 조례안은 오는 6월 23일 경기도의회 제352회 정례회 제4차 본회의에서 심의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