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대의 피아노를 연주하는 8개의 손!

앙상블 클라비어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포맨 에잇핸즈

김진일 | 기사입력 2014/12/10 [16:09]

4대의 피아노를 연주하는 8개의 손!

앙상블 클라비어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포맨 에잇핸즈

김진일 | 입력 : 2014/12/10 [16:09]
▲     © 경인투데이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연이어 선보이며, 경기도 서남부지역의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오산문화재단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관객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할 공연선물을 준비했다.

오는 12월 23일(화) 오후 7시30분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펼쳐질 <앙상블 클라비어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4men 8hands>는 4명의 연주자가 4대의 피아노를 협주하는 특별한 형식의 피아노 공연이다.

클라비어(Kla-vier)는 독일의 하노버국립음대, 로스톡국립음대, 에센국립음대 등에서 최고연주자 과정을 마치고 국제피아노 콩쿠르 입상과 국내외 유수의 오케스트라와의 협연을 통해 기량을 쌓아온 젊고 파워풀한 4명의 피아니스트로 구성된 피아노 앙상블이다.
 
개개인의 실력과 인지도를 가지고 내년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준비 중인 클라비어는 한해의 끝이자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2014년의 마지막 달, 부산문화회관과 오산문화예술회관 관객들을 미리 만날 예정이다.

4대의 피아노와 4명의 연주자가 동시에 연주하는 다소 특별한 형식의 이번 공연은 피아노가 가진 매력을 한껏 발산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엄선하고 젊고 파워풀한 4명의 연주자가 만들어 내는 피아노 오케스트레이션을 관객에게 선사하여 새로운 클래식음악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오산문화예술회관에서는 2014년 한 해 동안 공연예술을 사랑해주신 관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하여 12월 기획공연 피아노 앙상블 클라비어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포맨 에잇핸즈>와 클라리넷 앙상블 레봉벡의 <80분간의 세계일주>공연에 한해 오는 12일(금) 까지 R석1장을 구매하면 1장을 더 드리는 1+1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그리고 초, 중, 고 학생들의 문화예술 관람 기회를 확대하기 위하여 오산문화재단 기획공연에 한해, 오산시
초중고 학생에게는 전석을 5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스쿨티켓’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문의 및 예매 : 오산문화재단 031)379-9999 | http://www.osanart.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라이프 많이 본 기사